-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트렌드 촉]주말 공방에서 디지털 혁신까지
- 2014.06.11 12:00 | CHEIL WORLDWIDE
- ‘현대판 연금술사’라고 불리는 3D 프린팅 기술. 장난감은 물론 인공장기, 항공기, 우주선 부품까지 3D 프린터로 못 만드는 게 없는 세상이 됐다. 향후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각국의 기술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비트뿐 아니라 아톰도 복제가...
- [뉴스레터] ADinfo 제 136호
- 2012.08.24 12:00 | 광고정보센터
- 애드인포 제 136호 - 올림픽 스타, 광고 모델의 스타로 떠오르다!
- [SPECIAL ISSUE] Ⅲ. 회원사의 관련 비즈니스 현황
- 2011.03.02 12:00 | the AD
-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을 활용한 국내 광고회사의 광고/마케팅 활동 현황은 어떠한가? 본 협회 회원사들의 사례를 살펴본다 (마감일 기준 응답분을 사명의 가나다 순으로 게재).
- [Inside Company] 디지털 시대를 리드하는 이지스 미디어
- 2010.10.08 12:00 | 광고계동향
- 글로벌 마켓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들. WPP그룹, Ommicom그룹, IPG, Publicis, 덴츠, 그리고 이지스 그룹. 이지스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세계 6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이다. 이지스는 다섯 개 광고회사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지스...
- 영국 마케팅열전 ㅣ 2010 월드컵만큼 뜨거웠던 월드컵 광고
- 2010.09.10 12:00 | CHEIL WORLDWIDE
- 월드컵이란 세계적 스포츠를 자사 브랜드 홍보 및 제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활용한 기업들은 물어볼 필요도 없고, 아디다스?코카콜라?에미레이트 항공사?현대자동차?소니?비자카드 등 피파의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들에게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 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