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 이후의 시대, 디지털 마케팅을 여는 여섯 가지 키워드
- 2021.02.18 12:00 | HS Ad
-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적합성이 새삼 논의의 대상이 될 정도로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는 근본적인 변화가 계속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팬데믹은, 그 변화를 누구도 가늠할 수 없는 수준으로 가속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 레시피] 경험을 파는 브랜닉 마케팅
- 2017.04.13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닉 마케팅(Brannic Marketing)은 브랜드(Brand)와 피크닉(Picnic)을 결합한 합성어로,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강요하지 않는 브랜드 경험이나 공간, 매장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들에게 그 공간이 돈 쓰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으로 인식시키는 게 중요하다....
- [마케팅 레시피] 전자상거래, 'V-커머스'로 갈아입다
- 2016.09.06 12:00 | CHEIL WORLDWIDE
- 끌어올릴 수 있는 유용한 마케팅 수단.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 V-커머스의 현황에 대해 살펴보고, 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한 요건을 짚어본다. 홈쇼핑, V-커머스의 원형 떠오르고 있는 V-커머스, 이른바 비디오 커머스는 사실 전혀 새로운 분야는...
- [어텐션, 크리에이터] 나만의 취향으로 커스텀 하는 시대, 셀프 메이커 채널 4 추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그냥 구매해 쓰는 것은 재미도 의미도 없다. 무엇이든 내 취향대로 고치고 만들어 사용해야 하는 셀프 메이커 시대. 다양한 커스텀 취미가 넘쳐나는 요즘. 자신만의 스타일로 무엇이든 메이킹하는 채널 4곳을 소개한다. 커스텀 문화에 관심 있는 마케터 여러분을 위해...
-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 2023.09.11 12:00 | HS Ad
- “그러나 누가 돼지고 누가 인간인지,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이미 분간할 수 없었다.” 조지 오웰의 명작, ‘동물농장’의 마지막 글귀입니다. 그는 권력욕에 취하고 부패하는 사람들을 담기 위해 동물을 등장시켰습니다. 동물들에 권력을 탐하는 시대상을 투영하여 명작을...
- 빈티지 의류, 중고가 아닌 N차 신상이 되다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나라에서 중고 의류에 대한 인식은 세대 간 차이가 꽤 큰 편이다. 물자가 부족했던 시절을 거쳤던 이들에게 구제 옷은 어쩔 수 없이 입는 어딘가에서 버려진 옷이었다. 그런 덕분에 깔끔한 새 옷이 예의의 상징으로 더욱 과대평가를 받았고, 중고 옷의 출처에 대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