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ll] ‘여기(女氣)모여라’ 삼성그룹 여성 소셜팬을 만나다!
- 2015.05.19 12:00 | CHEIL WORLDWIDE
- 열정을 응원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SNS 콘텐츠가 어떻게 기획되고 확산되는지, 또한 어떻게 소통의 시너지가 창출되는지 살펴본다. 4월 7일 삼성생명 본사 1층 컨퍼런스홀에 여성 300여 명이 모였다. 이곳은 ‘여기(女氣)모여라’ 행사장! 고등학생부터 취업...
- 그린커뮤니케이션② 삼성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 2010.03.05 12:00 | KAA저널
- 미래로 여겨졌던 2010년을 앞두고, 어떤 메시지로 삼성 그룹광고를 제작할 것인가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었다. 그 결과로 2009년 하반기부터 새로운 광고인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다. 삼성이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준비하면서 간과할 수 없었던 것은 바로...
- 대한민국에 희망이 흘러 넘치는 그날까지 - 2009년 KB금융그룹 기업 PR캠페인
- 2009.04.14 12:00 | 오리콤브랜드저널, 2009년 04월, 46호
- 메시지를 띄우며 국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SK 그룹은 신년 신문광고를 통해서‘희망은 언제나 오늘의 어려움 속에서 자라납니다, 2009년 희망 코리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오늘의 경기불황 속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고 현대그룹은 TV광고를 통해‘대한국민에게 묻습니다,...
- AI와 만난 쇼핑, 우리의 쇼핑 경험은 어떻게 바뀔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챗GPT와 함께 시작된 AI 열풍이 우리 일상을 바꾸고 있다. 우리의 삶을 디지털화시키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넘어 모든 영역에 AI가 적용되어 변화시키는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시대를 마주하고 있다. 마케터들이 관심 있는 유통 분야 역시...
- 모두를 위한 AI, CES 2024 삼성전자관
- 2024.02.19 12:00 | CHEIL WORLDWIDE
- 세계 최대의 ICT 융합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매년 초마다 한 해의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처럼 전 세계 테크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장이다.
- ‘2024년 OOH광고의 ABCDE’인공지능 마케팅 전성시대 ? DOOH 메가트렌드
- 2024.01.26 12:00 | HS Ad
- 2024년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국가 간 충돌이 지속되면서 힘의 균형 다극화, 글로벌 경제 세분화, 디지털 경제 단편화의 국제 정세가 예상되고 있다. 2023년 초 본격화된 생성형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국가와 문화 간 경계 없는 소통이 이뤄지는 동시에 국가 주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