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Media Insight 1] 케이블TV PPL마케팅 ‘초보 PP사의 PPL 따라잡기’
- 2014.11.17 12:00 | 광고계동향
- 1. 드라마채널에서 드라마를 만든다?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다. 그러나 케이블TV의 열악한 조건은 드라마 전문 채널에서 드라마를 제작하기 어려운 과제들을 안고 있었다. ‘드라마채널’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2012년, 개국 10주년 만에 첫 미니시리즈를...
- 잠재력 무한한 신소비층 10대
- 2009.04.02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형성하는 10대가 소비 주체로 주목 받고 있다. 기업은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 10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 핵심 소비 트렌드를 알아보고, 이를 성공적으로 활용한 몇 가지 국내외 마케팅 사례를 통해 10대 소비자를...
- 짜릿한 실전 네이밍 [김홍열, 무한]
- 2007.10.29 12:00 |
- 짜릿한 실전 네이밍
-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 2005.03.01 12:00 |
- 서명 :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저자 : 신병철 출판사 : 살림 출간일 : 2004년 11월 10일 쪽수 : 314 쪽 ISBN : 8952203046 <브랜드 인사이트>의 내용을 보완한 개정판.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분석한 책이다. 체계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이해할 수...
-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 2005.03.01 12:00 |
- 서명 : 보랏빛 소가 온다 (양장) 저자 : 세스 고딘 역자 : 남수영,이주형 출판사 : 재인 출판일 : 2004년 02월 ISBN : 8990982014 페이지수 : 208페이지 ’’퍼미션 마케팅’’ ’’아이디어 바이러스’’ 등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