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나는 2020 홀리데이를 위한 해외 코스메틱 광고
- 2020.12.24 12:00 | HS Ad
- 연말과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장면들이 있죠. 화려하고 반짝거리는 거리의 조명과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파티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는데요. 예년과 달리 2020년 다가오는 연말의 분위기는 조금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마케팅 레시피] 콘셉트, 니치 브랜드에게 배워라
- 2019.01.17 12:00 | CHEIL WORLDWIDE
- 유행보다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이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의 콘셉팅 능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참신한 콘셉트로 팬심을 넓혀 가고 있는 써 켄싱턴과 나이트푸드의 사례를 통해 이 시대에 필요한 콘셉팅 능력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 [특집 Ⅱ] 꿈에서 현실로 그리고 다시 꿈으로 - 스파익스 아카데미 참관기
- 2011.11.15 12:00 | CHEIL WORLDWIDE
- 1년 전 31회 제일기획 광고대상에서는 20개가 넘는 작품을 내고도 모두 탈락했던 나는 32회 제일기획 광고대상에서 금상을 수상하게 됐고, 스파익스 아카데미에 참가할기회까지 얻게 됐다.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2008 Vol.7 : RAW[유니타스브랜드 기획부 저/바젤커뮤니케이션]
- 2008.11.27 12:00 |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2008 Vol.7 : RAW[유니타스브랜드 기획부 저/바젤커뮤니케이션]
- [어텐션, 크리에이터] AI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작품들, AI 크리에이터 4선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AI, OOO을 그려줘!” 명령어만 넣으면 그림이든 영상이든 AI가 뚝딱 만들어준다는 세상. 하지만 막상 AI 프로그램 앞에 앉으면 막막하다. 프롬프트 공부를 아무리 해도, ‘무엇’을 만들어낼지는 오로지 인간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창작의 영감을 주는 AI...
- 2024 슈퍼볼 광고, 올해의 승자는?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2024년 슈퍼볼 승자로 인해 광고업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