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 助力者 ] 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광고인들의 대축제,‘2023 한국광고대회’ 개최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2023한국광고대회’가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화)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
- 삼성, 다문화청소년?노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CSR 시작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이 다문화청소년, 노인 등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는 새로운 CSR 사업을 시작한다. 제일기획과 에스원 등 9개 삼성 관계사 는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삼성물산 주택문화관 래미안갤러리에서 ‘사회적 약자 지원 CSR 신사업’ 출범식을 열었다.
- ...농담이었습니다.
- 2020.07.03 12:00 | HS Ad
- 넘칠 때는 입으로 말하는지 손으로 말하는지 모를 정도로 손을 위아래로 끊임없이 휘둘러 댄다. 대체로 손바닥을 하늘로 향하게 하여 상하 운동을 시키는데 구강 운동과 리드미컬하게 템포를 맞추는 모습은 마치 오페라 가수를 연상케 한다. 그래서 혹시라도 이태리 사람들을...
- [Cheil's Up] 히트텍 윈도우가 따뜻할 수 있는 이유
- 2016.12.22 12:00 | CHEIL WORLDWIDE
- 히트텍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우리는 기존 덴츠코리아와 장기적 대행 관계를 유지해온 유니클로에 특별한 ‘감성 발열 캠페인’을 선제안했고, 유니클로는 우리의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했다. 이로써 감성 발열 캠페인 ‘히트텍 윈도우’가 세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