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 펫펨족의 마음을 훔치다! LG 유플러스, 버드와이저, 기아, 폭스바겐 광고 캠페인 사례
- 2017.08.24 12:00 | HS Ad
- 있는데요.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의 합성어로, 동물을 진짜 가족처럼 여기고 비용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오늘은 이들, 펫팸족의 마음을 훔친 심 스틸러, 버드와이저, 기아, 폭스바겐의 광고 캠페인을...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4월의 디데이
- 2024.03.08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 트위터 코리아 #SaveBirds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가로 10cm, 세로 5cm의 간격으로 투명 유리벽에 스티커를 붙이면 날아가는 새들이 장애물로 인식하고 피해 간다는 사실에 트위터는 심볼인 ‘트위터 버드’ 모양의 조류 충돌 방지 스티커를 제작했다.
-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 음악은 더 이상 듣는 게 아냐
- 2023.07.28 12:00 | 대홍기획
- 최근의 일이다. 7월 1일자 빌보드 싱글차트에 기이한 사건이 벌어졌다. 정식 명칭은 ‘빌보드 핫 100’인 이 차트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를 가리는 경합장인데 종합 1, 2위 모두를 컨트리 아티스트가 차지했다. 모건 월렌과 루크 컴스가 그 주인공. 1, 2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