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이돌의 조건 : 난 어떻게 <최애의 아이>에 함락되었는가
- 2023.06.20 12:00 | HS Ad
- 덕후계의 양대 산맥으로 아니메(애니메이션의 일본식 약어) 덕후와 아이돌 덕후를 들 수 있습니다. 이 둘 중 하나만 돼도 일반인이 질색할 텐데, 만약 이 둘을 합쳐 놓는다면? 아니메 아이돌 오타쿠가 그야말로 ‘덕 중의 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TREND]실시간의 힘
- 2017.08.28 12:00 | HS Ad
- 세상은 모든 게 실시간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세계 누구와도 실시간으로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고, 내 주변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누구라도 누구와도 ‘실시간’으로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의 매력은 그...
- [해외 정책 동향]공공데이터 개방과 디지털 옥외광고물의 활용
- 2016.01.1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공공데이터 개방이 일본 지방자치단체들의 가장 큰 화두인 요즘.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해 공공데이터를 개방하는 지방자치단체들이 하나둘씩 늘고 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주로 트레인 채널, 메디 캐스터, 마케팅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는 자동판매기 등에 활용되고...
- [Special I] 광고의 규제, 그 편견과 진실
- 2014.08.26 12:00 | CHEIL WORLDWIDE
- 글 조재영 청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jyungcho@chungwoon.ac.kr 아무리 치밀하게 세워진 광고 전략일지라도 그 광고가 소비자를 만나게 되는 것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서다. 소비자에게 말을 걸면 쳐다보게 하는 힘, 그것이 광고의 크리에이티브다. 그런데...
- [ISSUE REPORT] 의사는 수술 받지 않는다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상하게도, 아니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인데, 의사들은 의료소비에 있어서 일반인들과 다른 선택을 한다. 예를 들면, 건강검진 받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거나, 인공관절이나 척추, 백내장, 스텐트, 임플란트 등 그 흔한 수술 받는 비율이 현저히 떨어지거나, 심지어...
- [Close up] 의료광고 규제확대로 업계 부담 가중
- 2012.10.10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나라에는 다른 나라보다 엄격하게 광고를 규제하고 있다. 최근에는 의료광고를 사전심의해야 하는 매체가 확대되면서 의료광고에 대한 규제와 크리에이티브를 펼칠 수 있는 광고가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