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 2024.05.02 12:00 | HS Ad
-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 [News Brief] 3-4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6.02 12:00 | 광고계동향
- 예비광고인들의 광고업계 등용문 ‘한국광고아카데미’ 7기 모집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벌 광고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광고 아카데미가 5개월간의 정규과정 개강을 앞두고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 [KAA Focus] 올 상반기 가장 많이 노출된 광고는 ‘DB손해보험’
- 2018.08.01 12:00 | KAA저널
- 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지상파, 종편, PP채널과 라디오, 신문, 잡지, 인터넷 배너광고 등을 통해 집행된 브랜드별 광고빈도수를 집계한 결과, 2018년 상반기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노출된 광고 브랜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총 52,208회 광고가...
- [미디어와이드뷰] 2016년 대한민국 총광고비
- 2017.03.30 12:00 | CHEIL WORLDWIDE
- 2016년 국내 광고시장은 국내외 정치 상황의 불안정성, 내수 경기 침체, 환율 변동, 조선/해운업 등의 부진에 영향을 받아 낮은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2015년 광고시장 성장을 이끈 게임, 부동산 중개 서비스 등 모바일 기반으로 마케팅을 펼쳤던 기업들을 비롯해 주요...
- [미디어와이드뷰] 2015년 대한민국 총광고비
- 2016.04.04 12:00 | CHEIL WORLDWIDE
- 2015년 대한민국 총광고비 2014년 대비 6.2% 성장, 2016년 1.8% 성장 전망 2015년 국내 광고 시장은 상반기에 메르스 사태로 다소 주춤했으나, 하반기에는 완연한 회복세를 보이며 2014년 10조 996억 원 대비 6.2% 성장한 10조 7270억 원으로 집계됐다. 최근 몇 년간...
- [Media Insight 2] IPTV에 광고 가이드라인은 없다? 있다!
- 2015.06.11 12:00 | 광고계동향
- 글 ┃ 박영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컨버전시팀 매니저 IPTV에 광고 가이드라인은 없다? 있다! 필자가 IPTV 광고 일을 한 지 벌써 약 10년이 가까워지고 있다. IPTV 광고가 시작된 이래로 어언 10여 년 현업 기간 동안 필자에게 있어서 업무상 어려운 일들 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