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자 광고의 블록 버스터, 크라운 콘??
- 2003.06.16 12:00 |
- 과자 광고의 블록 버스터, 크라운 콘? ...
- 한국타이어 블랙버드 V 3차 '비눗방울'편
- 2001.05.16 12:00 |
- "V가 아니면 달리지마" ''블랙버드 Girl 한채영''의 도발적인 섹시함과 프라하의 신비스런 분위기 돋보여 동영상보기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조사 결과 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한국타이어의 대표 브랜드 ''블랙버드 V''가 3차 CM을...
- AI 시대, 내 프라이버시는 괜찮을까? 갤럭시 프라이버시 캠페인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승주 프로 (비즈니스3팀) 우리 일상에 스며들고 있는 AI 기술, 그로 인해 우리 삶은 점점 편해지고 있다. 내가 관심 있을 만한 제품을 추천하고, 통화 내용을 요약해 정리해 주며, 때론 이메일에 AI가 답장을 작성해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그런...
- 매일의 힘 정관장, 광고를 넘어 팬덤 콘텐츠가 되다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희연 프로 (The SOUTH 4팀) 퇴근길, 유튜브로 좋아하던 콘텐츠를 본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는 당신이지만, 웬걸? 어김없이 협찬 광고를 보게 된다. 핸드폰을 내려놓아도 버스 창가에 랩핑 광고가 붙어있다. 당신이 눈을 뜨고 숨 쉬는 모든...
- 리테일 매장, 테크와 만나다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매장(store)이란 말 그대로 ‘물건의 판매’와 ‘재화의 교환’을 위한 장소다. 통화(돈)가 탄생하고, 시장(market)이 생기며 매장이란 자본주의 사회의 기본이 되었다. 하지만 이런 상식이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
- 팔지 않는 가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등장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최근 한국의 성수동은 거리 전체가 미디어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즐비하다. 2030 세대의 최애 스팟으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 또한 매장의 절반 정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