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
- [Invisible to Visible] 지금 대한민국, 대중문화를 바라보다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1년 한 해 동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던 이슈 하나하나에는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현상으로 발현된 대한민국의 문화 현주소가 담겨 있다. ‘얼굴 없는 가수’를 ‘비주얼 가수’로 재조명,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올해의...
-
- 디지털 문명의 인문적 성찰
- 2009.12.16 12:00 | CHEIL WORLDWIDE
- 디지털 문명이라는 시간과 공간의 수레바퀴는 점점 속도가 붙어 누구도 제어할 수 없는 상태로 치달으면서 새로운 지식?문화 혁명을 만들어내고 있다. 그것을 굴리는 것은 인류 전체이며, 수레바퀴의 살도 인간이라 할 수 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이 디지털 문명에 대한...
-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 한국능률협회
- 2005.03.01 12:00 |
- 서명 : 한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양장)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kmabook) 출판일 : 2003년 12월 ISBN : 8989503078 227페이지 우리 기업이 세계적인 명품과 경쟁하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이 책은 국내 최고...
-
- 당신을 AI 라이프로 초대하는 고무장갑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AI 기술’과 ‘우리 일상’ 사이의 거리 누가 집안일 좀 해줬으면 하는 생각을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 이제 AI가 그 ‘누가’가 될 수 있는 시대. 그런데 아직 사람들은 AI 하면 자율주행이나 Chat GPT를 떠올리지, 먼지 쌓인 우리 집 바닥을 떠올리지 않는다. AI...
-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아직 기회는 있다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언제인가부터 우리의 뉴스피드엔 이와 비슷한 제목의 기사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마동석 배우를 앞세운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였다. 알음알음 아는 사람만 쓰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갑자기 대중의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