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와 광고를 잇는 매치메이커
- 2020.07.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광고의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대활약 중인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을 빼놓을 수 없죠. PPL은 과거의 다소 부정적인 인식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재미 요소로 변환시켜 시청자들이 PPL 자체를 즐기기도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
- [TREND/CULTURE] ‘올해의 컬러’ 정해드립니다.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팬톤’
- 2019.01.02 12:00 | HS Ad
- 매년 12월 첫 주에 발표되는 팬톤 ‘올해의 컬러’. 내년을 전망하는 ‘2019년 올해의 컬러’는 ‘리빙 코랄(Living Coral)’로, 팬톤 컬러코드는 16-1546입니다. 그런데 이쯤에서 의문을 품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왜 팬톤이 올해의 컬러를 정해주는 걸까요? 그 전에,...
- [Digital Lab] 네스까페의 글로벌 캠페인
- 2017.01.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전 세계 50여개국 네스카페가 이루어낸 작은 기적 2014년, ICO(유엔 국제 커피 기관)는 전 세계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피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적인 커피의 날인 ‘세계 커피의 날(International Coffee Day)’을 만들었고, 그 첫 번째를...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이제 가전도 구독하는 시대, LG전자 구독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여러분은 요즘 음악 어떻게 들으세요? 20년 전만 해도 음악은 CD 또는 MP3로 듣는 게 당연한 시대였지만, 요즘은 스트리밍이 대세죠? 아마 아래와 같은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라는 말이 의미하듯 인간은 재미를 좇는 존재다. 놀고자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