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REPORT]2011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광고환경이 혁명적으로 변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서 2011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에서는 온라인 광고, 디지털 방송광고를 비롯한 스마트 미디어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이 갈수록 확장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 2,000만대 시대가 열리면서...
-
-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
- 2024.02.07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바탕화면 박제용 03월 캘린더? ...
-
- OTT로 시작해 IP로 빛나다, 2024년 콘텐츠 트렌드
- 2023.12.28 12:00 | CHEIL WORLDWIDE
- 2023년 콘텐츠 생태계는 어떤 변화를 보였을까? 우선 눈에 띄는 건 OTT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보편화, 그리고 IP 중심의 가치 창출 시스템, 콘텐츠 전달 채널을 스스로 만드는 전략 등이 돋보였다. 올해 콘텐츠 생태계의 변화를 정리하며, 2024년 우리에게 다가올 변화를...
-
-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