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류가 된 서브컬처, 대중의 마음을 훔치다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5월 더현대 서울에서 어느 아이돌의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누적 참가자만 1만 5000명, 올해 가장 흥한 팝업스토어 중 하나인 이 행사의 주인공은 인간이 아니다. 웹소설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에 등장하는 가상 아이돌, 소위 ‘활자돌(활자+아이돌)’이다....
-
- [Best Creative] ‘brilliant memories -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 2014.12.15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11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광고회사 ‘포스트비쥬얼’이 기획 하고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현대자동차 ‘brilliant memories -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11월 4일(화) 개최된...
-
- 11월 최고의 방송광고는?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선정!
- 2014.11.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뽑은「11월 최고의 방송광고」는?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선정! - ‘요즘광고의 트렌드를 잘 살려 낸 작품’이라는 평가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1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
- [광고人] 이승호 캐러트 코리아 국장
- 2013.05.06 12:00 | 광고계동향
- 하고 있고, 어떤 고민들을 하고 있는가? 월간 광고계동향에서는 인적자원이 전부인 광고계의 구성원 ‘사람(人)’에 초점을 맞춰 업계 각 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들, 광고인이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담아보고자 한다. 본 코너는 릴레이 추천 형식으로...
-
- [News Brief] 아시아광고연맹(AFAA) 총회 개최 外
- 2013.05.02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광고연맹(AFAA) 총회 개최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3월 17일 AdFest 기간 중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되었다. 한국에서는 이순동 한국광고협회...
-
- [Consumer Insight] 미디어 X 선택의 순간,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변화
- 2013.04.02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1편과 2편의 중심축이었던 뉴미디어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면서 전통미디어와 대인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내용의 폭을 확장하여 변화된 미디어와 소비자의 역할에 대한 연구 결과가 실려있다. 월간 광고계동향 3월호에서는 트렌드 트레인 ‘미디어 X 선택의 순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