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일본CM방송연맹, <스즈키CM상> 등 결정-발표
- 2011.08.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제47회 <스즈키CM상>과 제48회
, 제17회 등의 수상자를 최종 결정했다. <스즈키CM상>은 토후쿠 신샤아의 나카지마 신야(中島信也) 전무가 수상했다. <스즈키CM상>은 CM의- 향상을 통해서 폭넓게 일본의 문화·경제 발전에...
- [일본 광고계 뉴스] 전일본광고연맹, <전국 사무국장 회의> 개최 外
- 2011.02.09 12:00 | 선전회의
- 도쿄 미나토구의 더 릿츠 칼튼 호텔에서 제50회 <소비자에게 도움이 된 광고 콩쿠르>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우수상인 ‘경제산업대신상’에는 신문 부문에서 시멘스 히어링 인스트루먼트, 잡지 부문에서 산토리 홀딩스, 텔레비전 부문에서 파나소닉이 선정되었다.
- [특집] 과학기술의 발전과 소비자운동
- 2010.11.19 12:00 | 소비자
- 소비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물건을 쓴다는 의미로 사용된다. 하지만, 이제는 물건이 아니라 콘텐츠, 즉 내용을 쓰는 시대가 도래했다. 따라서 소비자 운동과 관련해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던 기존의 소비운동과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소비운동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를...
- 녹색소비생활 실천을 위한 소비자의 역할과 과제
- 2010.03.08 12:00 | 소비자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서는 제14회 소비자의 날을 맞이하여 2009년 12월 2일(수) 서울YWCA대강당에서 “녹색생활 실천을 위한 소비자의 역할과 과제”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실시하였다.이번 토론회에서는 최근 기후변화 문제가 전 지구적인 심각한 문제로 부각됨에 따라...
- 공공광고기구(AC), 2010년도 New 캠페인 테마 결정 外
- 2010.02.23 12:00 | 선전회의
- 일본애드버타이저즈협회(JAA)가 광고주의 광고 선전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리포트<2010년 중점 광고 전략의 방향>을 발표했다. 브랜드의 구축/육성을 광고의 주요 목적으로 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를 어떻게 조합해 가는지에 대해...
- 일본잡지광고협회, 제50회 <일본잡지광고상> 시상식 개최 外
- 2009.12.28 12:00 | 선전회의
- 일본잡지광고협회는 도쿄 마루노우치의 팔레스 호텔에서 제50회 <일본잡지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