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a-Cola - The 300 covers 2025.07.16 09:09
neyouel10 조회 17 / 덧글 0
 
코카콜라가 선정한 300명의 성화 봉송 주자를 진정한 스포츠 아이콘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코카콜라는 프랑스의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 신문인 레퀴프와 협력하여 각각 한 명의 성화 봉송 주자에게 헌정하는 300개의 독특한 표지를 제작했습니다.
 
이 처형은 감정적, 미디어적 영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각 표지는 스포츠 스타에 걸맞은 개인화된 헤드라인과 레이아웃으로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신문은 성화 봉송자들의 지역에 지역적으로 배포되어 지역 사회와 직접적인 연결을 이루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동시에 진정성 있는 캠페인의 분위기는 성화 봉송자들을 현대의 영웅으로 칭송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레퀴프와의 협업을 통해 캠페인에 대한 신뢰성과 방대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캠페인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생산과 물류였습니다. 300가지 버전의 동일한 신문을 제작하여 프랑스와 해외 부서에 완벽하게 배포한 것은 정말 대단한 성과였습니다.
 
레퀴프 신문은 거의 80년 동안 스포츠 뉴스를 해독하고 의미를 부여해 왔습니다. 레퀴프의 전문성은 100개 이상의 스포츠 분야를 다루는 전문가이자 권위 있는 편집팀을 기반으로 합니다. 레퀴프는 독자 수 측면에서 프랑스를 대표하는 전국 일간지입니다. 또한 25~49세 남성(지수 203)과 모든 일간지 중 가장 젊은 독자(평균 47세) 사이에서 가장 높은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독자의 60%가 레퀴프만 읽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레퀴프와의 파트너십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캠페인의 방영일은 무작위로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파리 개막식 D-100에서 성화 봉송 주자를 스포츠 아이콘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올림픽, 월드컵 등 주요 스포츠 이벤트의 이전 판본을 바탕으로 이 이정표가 이 행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의 출발점이 되어야 합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코카콜라가 선정한 300명의 성화 봉송 주자를 진정한 스포츠 아이콘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프랑스의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 신문인 레퀴프와 협력하여 코카콜라는 각각 한 명의 성화 봉송 주자에게 헌정하는 300개의 독특한 표지를 제작했습니다.
 
이 처형은 감정적, 미디어적 영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각 표지는 스포츠 스타에 걸맞은 개인화된 헤드라인과 레이아웃으로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신문은 성화 봉송자들의 지역에 지역적으로 배포되어 지역 사회와 직접적인 연결을 이루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동시에 진정성 있는 캠페인의 분위기는 성화 봉송자들을 현대의 영웅으로 칭송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레퀴프와의 협업을 통해 캠페인에 대한 신뢰성과 방대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캠페인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생산과 물류였습니다. 300가지 버전의 동일한 신문을 제작하여 완벽하게 배포한 것은 진정한 업적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전통적인 인쇄 캠페인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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