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과 문화의 대담한 융합을 통해 하인즈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머스타드(디존 맥팔레인)와 파트너십을 맺고 "머스타드 x 머스타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2025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공개된 이 콜라보레이션은 거의 10년 만에 하인즈가 직접 만든 머스타드 제품을 미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이 캠페인의 중심은 그래미 시상식 기간 동안 30초 동안 방영된 장면으로, 고전적인 하인즈 케첩 광고를 영리하게 리믹스했습니다. 머스타드의 시그니처 "Mustard on the Beat" 태그와 켄드릭 라마의 히트곡 "TV Off"에서 강조된 "MUSTAAAAAAARRD" 외침이 음악과 브랜딩을 매끄럽게 블렌딩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광고 외에도 소셜 미디어로 확장되어 머스터드의 고향인 로스앤젤레스에서 그의 첫 번째 최고 머스터드 책임자 임명을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이 역할에서 머스터드는 독점 레시피를 리믹스하고 이벤트를 주최하며 2025년 내내 자신의 요리 열정을 브랜드에 불어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