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o?n - Ramdan in the City 2025.03.12 09:05
neyouel10 조회 119 / 덧글 0


 

맥락


라마단은 브랜드에게 중요한 시기로, 의미 있고 매력적인 메시지를 통해 오디언스와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브랜드에게 있어 모빌리티는 특히 이프타르 전후의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의 일상 생활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전략적인 순간입니다. 라마단은 시트로 ën이 강력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캠페인을 통해 커뮤니티와 정서적인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개념.


이 콘셉트는 밝은 빛의 도시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며, 장시간 노출된 차량 행렬이 라마단의 보편적인 상징인 빛나는 초승달을 형성합니다. 이 예술적 선택은 모빌리티의 세계와 라마단의 정신을 결합하여 강력하고 감동적인 비주얼을 만들어냅니다. 이 콘셉트는 브랜드가 모빌리티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면서 지역 문화에 통합하는 스마트하고 미묘한 브랜딩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목표


중요한 문화적 순간을 기념하여 공동체와 강한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세요.


시트로 ë을 모로코인들의 일상 생활에서 시트로엥의 역할을 강조하며 함께함, 친밀함, 부드러운 이동성의 가치와 연관시키세요.


교통량이 많은 시기에 기억에 남는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시성을 강화하세요.


이 기간 동안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매력적인 상업적 제안을 지원하세요.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