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위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Tork는 많은 브랜드가 동일해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차별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4년 캠페인은 전문 위생 세계의 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Tork 제품이 기업의 전반적인 생산성에 미칠 수 있는 더 넓은 영향을 보여줍니다.
Tork 제품이 비즈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보여주기 위해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타임랩스 기술을 사용하여 Publicis London은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작업장의 멋진 비디오와 스틸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스페인의 다양한 소셜 및 디지털 채널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