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MTN : MoMo... Better than cash 2023.08.17 09:29
cstar0222 조회 819 / 덧글 0
MTN MTN : MoMo... Better than cash

  '현금보다 좋은 MoMo'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2023년 8월, 나이지리아에서 선보였습니다. 이 광고는 사람들이 맛있는 바베큐를 즐기거나 과일을 구매하는 일상적인 순간들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거의 모든 매장이 카드 결제를 허용하며, 첨단 결제 시스템이 적용되는 등 디지털 금융이 활성화되어왔습니다. 더 나아가 온라인 뱅킹을 통한 송금까지도 편리하게 이루어집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이지리아에서는 아직 이러한 디지털 금융 시스템이 신뢰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MoMo는 이 캠페인을 통해 자사의 금융 서비스를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이 광고는 친숙한 식당과 시장과 같은 장소에서 사람들이 편하게 MoMo를 이용하는 모습을 담아내어 일상 속에서의 사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만족스러운 표정을 통해 MoMo가 얼마나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디지털금융 ·  #현대결제시스템 ·  #손쉬운결제 ·  #금융파트너 ·  #편리한서비스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