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 Fry Your Cravings, Not Your Lungs: McDonald's No Smoking Campaign 2023.07.31 12:00
cstar0222 조회 728 / 덧글 0
McDonald's : Fry Your Cravings, Not Your Lungs: McDonald's No Smoking Campaign

2023년 7월, 인도에서 제작된 이 광고는 감자튀김이 담겨져 있는 박스가 마치 담배갑의 모습과 같이 보이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로 사람들에게 눈길을 끕니다.
 
맥도날드는 이 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친숙한 감자튀김이라는 제품과 담배를 조화시키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시각적 연출은 담배와 관련된 폐 건강 위험을 상기시키면서도, 사람들이 그 대신 건강하고 행복한 선택을 하도록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맥도날드는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넘어서, 사회적 책임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이와 같은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이 광고는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건강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폐가 아닌 열망을 태워보세요!"라는 강렬한 문구는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선택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게 하며, 건강과 행복에 대한 열망을 불태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맥도날드의 지속가능한 비전과 고객들에 대한 배려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로서, 사람들의 인식과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데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당신의폐가아닌열망 #맥도날드 #감자튀김광고 #획기적 #사회적책임 #건강한선택 #미래를향해 #건강과행복 #지속가능한비전 #사람들의인식 #인도광고 #2023년광고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