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 Small Change, Big Danger 2023.04.17 12:00
cstar0222 조회 375 / 덧글 0
BMW : Small Change, Big Danger

  '작은 변화, 큰 위험'이라는 제목의 이 광고는 2023년 3월, 인도의 한 학생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검게 칠해진 배경 가운데 자동차의 앞 모습으로 보이는 형상이 눈에 띕니다. 그 모습은 마치 상어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BMW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유명 자동차 브랜드로서, 자동차뿐만 아니라, 차체에 들어가는 다양한 부품들이 결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가 쉽지않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BMW 외관은 그대로 두고, 내부의 다양한 부품들은 타사의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곤 합니다. 본 광고를 기획한 인도의 한 학생은 이 캠페인을 통해 '가짜 부품'의 위험성을 강조하고 지적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차량의 라이트와 그릴의 모습이 '상어'의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특히 그릴의 부분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자동차 그릴의 모습이 아닙니다. 이처럼 약간의 변화만 주어도 '상어'와 같이 위험한 존재가 되어 안전을 해칠 수 있음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BMW ·  #Counterfeit ·  #Danger ·  #Car ·  #비엠더블유 ·  #개조 ·  #차량개조 ·  #위험성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