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kode Digital : "Our Creativity is so good" 2023.04.10 12:00
cstar0222 조회 494 / 덧글 0
Bluekode Digital : "Our Creativity is so good"

  "우리의 독창성은 아주 훌륭합니다"라는 제목의 이 광고는 2023년 3월, 인도에서 집행되었습니다. 무더운 사막 한 가운데에서 패딩을 입고 있는 사람, 정글의 이글루, 썬크림을 바르는 북극곰 그리고 남극에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냉장고 주변의 펭귄들까지, 어딘가 익숙하지 않고, 잘 어울리지 않는 조합의 이미지들이 보입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사막을 횡단하는 사람에게 패딩을 팔라고 한다면 가능하시겠습니까? 더위에 땀이 흐르고 숲이 우거진 정글 한복판에 사는 사람에게 얼음으로 된 이글루 집이 필요할까요? 보통의 시장에서는 이렇게 환경에 따른 수요와 그에 맞지 않는 공급이 마주했을 때, 난해함과 불가능함을 직감하곤 합니다.

  이러한 말도 안 되는 과제를 보여주며, Bluekode Digital은 "우리는 가능하다!"라는 메시지를 강하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독창성과 창의력은 불가능하다고만 생각했던 것을 가능하게 만든다는 포부를, 직관적으로 공감할 수 없는 이미지를 통해 반전으로 잘 보여주었습니다.


#Bluekode ·  #Digital ·  #Ad ·  #Advertising ·  #Creativity ·  #독창성 ·  #창의성 ·  #광고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