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yFifty : Winter in Germany 2023.02.27 12:00
cstar0222 조회 493 / 덧글 0
FiftyFifty : Winter in Germany

  '독일의 겨울'이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2023년 2월, 독일에서 집행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있는 거리의 모습을 열화상카메라로 촬영한 사진들이 보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독일에서 동상으로 사망한 노숙자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여 현재는 5배에 가까운 수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FiftyFifty는 이들에게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곳이 부족한 것보다 더 치명적인 아픔은, 좋지 못한 사회적 인식으로 인해 상실된 인간애와 따뜻한 관심으로 보고 있습니다.

  FiftyFifty는 이 사실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 인식을 개선시키기 위해, 뒤셀도르프의 실제 노숙자들이 야외에 있는 장소들을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하였고, 주황 빛깔로 표시된 따듯한 행인들과 대비하여 노숙자들은 차가운 파란 빛깔로 나타내어 그 대비를 시각적으로 잘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이 대비되는 색상은 행인들에게만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는 구조로, 시각적 실종이 곧 사회적 실종이 될 수 있음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FiftyFifty ·  #Homeless ·  #Social disappearance ·  #노숙자 ·  #따뜻함 ·  #관심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