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가 파티에서 구두를 잃어버렸고 다행히 바닥에 깨진 유리가 없었다는 것으로 끝나는 이야기, 사이가 안 좋았던 로미오와 줄리엣의 가족이 와인을 함께 마시고 서로를 이해하게 됐다는 이야기 등 고전적인 이야기가 새로운 버전으로 쓰여 있습니다. 고전 미술 작품 속 Collina의 제품을 들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이 인쇄광고는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쓰인 고전 작품들을 보여주며, 기존의 보편적인 와인병이 아닌 새로운 패키지에 담겨 판매되는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자 제작된 Collina의 인쇄광고였습니다.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png)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1.png)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2.png)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3.png)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jpg)
![](http://thumb.ad.co.kr/article/54/14/31/ba/i/544186-1.jpg)
Advertising Agency: Abajur, Porto Alegre, Braz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