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Domino Effect 2017.06.19 12:00
ksbin5097 조회 2527 / 덧글 0
Nestle: Domino Effect
 
광고 속 제일 앞에는 책 한 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표지를 열면서 뒤에 놓여 있는 사진들이 도미노처럼 넘어 가는데요. 이것은 교육을 받음으로써 생기는 도미노 효과를 표현한 것입니다. 인도에서 교육받지 못하는 여자 아이들을 위한 광고로, 교육을 토대로 생기는 효과를 통해 이들을 보다 나은 삶으로 인도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Advertising Agency:Arms Communication, Gurgaon, India
Creative Director:Niladri Das
Creative Group Head:Abhinav Pd
네슬레 ·  인도 ·  교육 ·  도미노효과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