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대한민국광고대상] 특별상 <'광고의 날' 캠페인 (창작부문)> 시행요강 & 로고 2011.08.18 06:09
adawards 조회 5365 / 덧글 0

< 특별상 '광고의 날' 캠페인 (창작부문) >

i. 본 부문은 창작광고부문이며, 출품하는 작품은 과거 타 시상제도에 출품된 적이 없는 작품이어야 합니다.

ii. 출품수/출품자격의 제한은 없습니다.

< 주 제 >
        -광고의 경제. 사회. 문화적 순기능 및 광고의 유용성
        -사회일반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
        -기타 광고의 긍정적인 역할


ㆍ출품형태 및 규격 : 5단 12컬럼 및 5×7배판(210㎜×297㎜)<동시제출>
ㆍ출품료는 무료입니다.




  





--------------------------------------------------------------------------------------------------  

대한민국광고대상 ·  특별상 ·  광고의날 ·  캠페인 ·  시행요강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