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hub-Behind the Break 2025.05.20 09:16
ekdud156 조회 112 / 덧글 0
 



 

2025년 리우 오픈에서 유포리아 크리에이티브가 만든 캠페인 '더 리얼 브레이크 포인트'로 대중에게 큰 영향을 미친 이 브랜드는 깨진 라켓을 감정 관리의 중요성을 상징하는 제품으로 계속해서 변신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일련의 인쇄 광고는 마음의 휴식이 필요한 순간을 가시화하는 것과 같은 전제로 메시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정신 건강은 운동선수들뿐만 아니라 고성능 프로 선수들, 심지어 일상 생활에 대처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여전히 금기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의 미학을 감정 관리의 은유로 사용하여 감성과 시각적 힘으로 이 대화를 계속 자극하고 싶습니다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