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oste - PLAY WITH ICONS 2025.05.19 09:11
neyouel10 조회 106 / 덧글 0

패션 스포츠의 새로운 장. 2024년 "PLAY BIG" 캠페인의 놀라운 성공에 이어, 라코스테는 재치 있고 아름답게 만들어진 "PLAY WITH Icons"로 최근 행보를 이어갑니다.

장기적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BEC 파리가 상상하는 이 브랜드 캠페인은 라코스테의 영원한 패션 스포츠 아이템과 이를 착용하는 전설적인 사람들이라는 두 가지 아이콘을 기념합니다.

이 글로벌 캠페인은 다섯 명의 라코스테 홍보대사와 상징적인 패션 아이템 간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를 탐구하는 대담하고 디테일 지향적인 비주얼과 영화 시리즈로, 각각 영리한 반전, 예술적 렌즈, 장난기 넘치는 경외심으로 해석됩니다.

노박 조코비치, 피에르 니니, 왕이보(모두 라코스테 폴로의 상징), 비너스 윌리엄스(플리츠 스커트를 입은), 아델 엑사르코풀로스(새로운 렝글렌 가방과 함께).



문화를 포착하는 독특한 회화적 접근 방식으로 선정된 미국 사진작가 타일러 미첼의 독특한 시선을 통해 이 캠페인은 화려하고 패션을 선도하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각 영화는 프랑스 작곡가 에밀 소르닌의 장난스러운 악보로 설정된 느린 동작의 테이블로 상상되며, 스트레칭과 구부림이 반복되어 재치 있는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포피 바틀렛의 세트 디자인과 임루 아샤의 스타일링으로 선보이는 이 캠페인은 날카롭고 다채로우며 패션을 선도하는 비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BEC 파리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비너스 윌리엄의 테니스 공을 진주 어머니로 만들고, 노박 조코비치의 테니스 네트를 금으로 뿌리고, 파란색 폴로의 그라데이션을 꽃으로 변형하여 왕이보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라코스테의 놀라운 DNA에 대한 예상치 못한 기억에 남는 새로운 관점이 탄생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각 앰배서더/제품 듀오는 현대의 신화가 됩니다. 이는 디자인, 유산, 스타일을 기념하는 잊을 수 없는 프레임에 담긴 상징적인 패션 스토리입니다.

BEC 파리의 새로운 '플레이 위드 아이콘' 캠페인은 2025년 5월 전 세계 인쇄, 텔레비전, 디지털 및 플래그십 라코스테 매장에서 시작됩니다.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