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eyes-hard to say no 2025.04.17 09:07
ekdud156 조회 98 / 덧글 0





제품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시각적으로 포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뽀빠이와 그 소속사 체인지 어 FCB 얼라이언스는 사진작가 기욤 벨베제 아비트볼과 함께 뽀빠이 로고의 'YES'만 선보이며 해답을 찾았습니다. 지난 4월에 출시되어 '아니오를 말하기 어렵다'는 제목의 새로운 캠페인에서 미국 프라이드 치킨 브랜드는 전통적인 광고 코드에서 벗어나 시각적 정체성을 재구상합니다. 네 가지 캠페인 비주얼에는 로고 끝에 있는 'YES'만 표시됩니다. 이 대담한 디자인 선택은 뽀빠이에게 거절하기 어렵다는 간단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