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흘러의 앨러브리즈를 위해 사람과 계절성 알레르기의 관계를 재구성한 장난스럽고 시각적으로 기억에 남는 인쇄 캠페인을 개발했습니다. 불편함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알레르기 시즌의 첫 번째 희생자인 인간의 코를 실제보다 더 큰 캐릭터로 전면과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재채기와 고통을 보여주는 대신 코 자체가 평화로운 야외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입니다. 코를 인간화하여 그네, 캠프파이어, 수영장 옆 등 고요하고 자연이 풍부한 환경에 배치함으로써 제품의 약속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AllerBreez는 야외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시 야외를 즐기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이 캠페인은 임상 솔루션을 정서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경험으로 전환하여 고급 영양 공급을 통해 웰빙과 삶의 질을 지원하겠다는 자흘러의 의지를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