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마음으로 이루어진 이야기.
심장학 연구소는 리오그란데 두 술에서 선구적인 성과를 거둔 기관입니다.
첫 번째 심장 수술
첫 심장 이식 (현재까지 300건)
첫 번째 관상동맥 우회 수술
깊은 금융 위기를 겪은 후 회복되어 이제 새로운 장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에 직면한 기관의 이미지는 여전히 남아 있으며 이에 대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목표는 이 시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건하고 신뢰성의 메시지를 증폭시켜 심장학 연구소가 리오그란데 두 술 사람들의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올바른 장소임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주 인구의 약 25%가 연구소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각 사례에서 한 가지 메시지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핵심 문구로 선정된 이 문구는 심장학 연구소가 많은 심장을 돌보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매일 약 780건의 진료가 연구소에서 진행됩니다.
그 제안은 숫자를 삶으로 바꾸는 것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