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한국광고업협회보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광고정보센터
한국광고총연합회
부산국제광고제
메조미디어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홍기획
BIG BAND
제일기획 매거진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재입찰 공고
2019.03.25 05:07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재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한국광고아카데미 2019년 3기 입학식 개최
2019.03.19 03:42 | 한국광고총연합회
-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예비광고인을 위한 실무 중심의 광고교육사업 - 전문가 특강, 실무프로젝트 및 워크숍 참가, 해외광고제 출품 지원 등 교육진행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지난 3월 18일(월), 잠실에 위치한 광고아카데미 교육장에서 「2019 한국광고아카데미 3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3기 교육생들은 예비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 중심으로 총 40명이 면접을 통해 선발됐으며, 이번 입학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의 광고교육과정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입찰 공고
2019.03.15 04:24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9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나. 사업기간 : 2019. 4 ? 2020. 3 * 입찰공고 : 20
재직자 대상, ‘실전!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교육 진행
2019.03.14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3월12일,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컨소시엄 교육장에서 광고 분야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실전!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교육을 실시했다.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3월12일,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컨소시엄 교육장에서 광고 분야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실전!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교육을 실시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3월12일,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SNS 마케팅, 결국 중요한 것은 콘텐츠다!
2019.03.08 06:06 | 한국광고총연합회
고용노동부 지원, 하루 만에 배우는 실무 적용 가능한 SNS마케팅 무료 교육 실시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3월7일, 광고 분야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SNS 콘텐츠 마케팅 활용 노하우’란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총 8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은 두 파트로 나누어, 오전에는 왓이즈넥스트 대표가 강사로 나서 인스타그램 등 소셜 마케팅에 있어 중요한 이미지를 어떻게 선택하는지와 좋은 콘텐츠를 기획하는 노하우에 교육
2018 한국광고대회 행사대행업체 선정 입찰공고문
2018.09.17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사)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18 한국광고대회의 행사기획/진행/무대장치/이벤트 등을 총괄할 전문 행사대행업체 선정을 입찰에 붙입니다.   Ⅰ. 행사개요 1. 행 사 명 : 2018 한국광고대회 2. 행사기간 : 2018. 11. 23(금) 3. 행사장소 : 롯데호텔서울(소공동) 크리스탈볼룸 4. 행사성격 : 유공광고인 정부 포상 및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 등 진행 5. 행사주제 : 미정 6. 행사주최 : 한국광고총연합회
[입찰공고] 2018 방송공익광고 제작 대행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18.07.31 04:46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8 방송공익광고 제작 대행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사)한국광고총연합회는 종편미디어렙사 (미디어렙에이, 엠비엔미디어렙, 제이티비씨미디어컴, 티브이조선미디어렙)가 추진하는 방송공익광고(사회통합-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활성화) 제작을 기획·대행할 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을 공고합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o 입 찰 건 명 : 방송공익광고『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활성화』편 제작 대행업체 선정 &nbs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입찰 공고
2018.03.15 05:49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나. 사업기간 : 2018. 4 ~ 2019. 3 * 입찰공고 : 2018. 3. 15(목) ~ 2018. 3. 22(목) * 제안서 접수 : 2018. 3.
[입찰공고]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
2018.03.08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 입찰]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
[입찰공고]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용역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2018.01.19 04:38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8년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용역업체 선정 재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8년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8. 12. 31 * 입찰공고 : 2018. 1.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