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원형을 가진 기업’이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다 - ‘브랜드 세계관’의 시대 - ‘융 심리학의 원형’을 활용한 마케팅
-
2024.04.29 11:57
| HS Ad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 말하면, 상업정보의 홍수 속에서 ‘미디어로 기능하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주목과 사랑을 받기 위해 각종 콘텐츠를 통해 고군분투하는 시대다. 어제 ‘핫’하다고 추종하던 브랜드들이 오늘은 관심 밖으로 밀려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정체성 없이 유행에 따라 사라져 간 브랜드들이다. 브랜딩(Branding)의 핵심이 바로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Authentic Brand Identity)’을 구축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그래서 브랜드 세계관이 중요하다.
-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 싶어! 2편> 최애 코스어와 함께하는 코스프레 실전 매뉴얼
-
2024.04.24 12:00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자 하는 바람. 지난번 ‘성지순례’ 편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캐릭터와 같은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구요? 그럼 이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볼 시간입니다. ‘코스프레’란 의상을 뜻하는 코스튬(costume)과 놀이를 뜻하는 플레이(play)의 합성어입니다. 코스프레는 캐릭터 의상을 사 입는 단순한 과정을 넘어서 의상제작, 체형관리, 특수분장, 캐릭터 연기,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
2024.04.11 03:03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
-
수박게임과 수박 못 먹는 사람
-
2024.03.19 12:00
| HS Ad
-
2017년 용인시 수박 대참사
"슬슬 과일 좀 깎아줄까?"
평화로운 명절 한 가족의 모습. 모두가 행복해야 할 그곳에서 그날의 참사는 일어나고야 말았다.
"이 수박 좀 봐라! 자알 익은 거!"
"…."
딸 한 입. 아버지 한 입. 할머니 한 입. 냠냠냠. 이토록 화기애애한 명절의 한 구석에서, 저기
-
-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02:57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좋아하는 것들에 촉각을 곤두세웁니다. 때로는 아직 발견되지 못한, 세상이 ‘좋아할 만한’ 숨겨진 보석들로 채우기도 하죠.
같은 것을 좋아하는
-
-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
2024.02.26 12:00
| HS Ad
-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
[월간 2024밈] 2월 편 - 잠들면 안대... 진실게임하자 좋아하는 밈있어?
-
2024.02.19 12:00
| HS Ad
-
이건 아니지예
버츄얼 아이돌
HOT ITEM?
너 나 좋아하지 않아?리를빗 챌린지? (with New 챌린지?)
잠들면 안대... 진실게임하자좋아하는 밈 있어?
너와 나의 음식 취향은?음식 취향 템플릿?
-
-
[애드이야기/신숙자 CD의 해외 크리에이티브] 같은 편이 된다는 것
-
2024.02.19 12:00
| HS Ad
-
누군가 얘기합니다. 대학교를 자퇴했고, 서른에 회사에서 해고를 당했으며, 48세에 암 진단을 받았다고. 수많은 눈과 귀가 그 사람의 말에 집중했습니다. 그의 말은 계속 이어졌고, 후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져 명언으로 남았죠. 무엇이 그의 이야기에 집중하게 했을까요?
-
-
[애드이야기/CAMPAIGN]세상에 없던 새로운 혜택 경험의 시작 ? O2O마케팅솔루션 ‘혜택히어로’ 개발
-
2024.02.19 12:00
| HS Ad
-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 런칭!
HSAD 신규 비즈니스 ‘혜택히어로’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
-
2024.02.07 01:01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바탕화면 박제용 03월 캘린더?
3월 1일(금) #삼일절??
1919년 3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