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TREND]건강을 먹는 시대 vs 몸에 대한 의리
- 2014.06.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건강을 먹는 시대 ‘잘 먹는’ 것이 중요한 시대다. 이른 아침에 방영되는 방송에서부터 자정에 끝나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건강한 먹거리에 관해 언급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거의 없다. 방송을 보는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함초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 [특집 Ⅰ] 2010년, 자수성대(自修成大) 한국인 돌아보기
- 2011.02.17 12:00 | CHEIL WORLDWIDE
- 지금으로부터 1년 전, 2010년을 맞이하면서 일각에서는‘국가’가 한 해의 화두로 될 것으로 예상했었다. 벤쿠버 동계올림픽, 남아공 월드컵,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스포츠 이벤트뿐만 아니라, 지방 선거, G20 정상회의 등 굵직한 국가적 이벤트가 집중되었던 한였기...
- 코끼리를 쓰러트린 개미 [히로카와 구니노부 저, 예문]
- 2008.01.11 12:00 |
- 코끼리를 쓰러트린 개미
- 브루티코_ 문화와 비즈니스의 경계에서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차 한잔 하시죠” 초점 흐린 옛날 영화에나 나올 법한 플러팅이다. 시대는 커피의 것이다. 대체 누가 커피를 두고 차를 마신단 말인가? 커피는 세련됐으며, 앞서가고, 재기 넘치고, 유쾌하고 유려하다. 반면 차는 구닥다리에 뒤쳐졌고, 아둔하고, 센스 없고, 투박하다....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