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 HS애드 한국관광공사 캠페인,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역사를 바꾸다
- 2020.11.10 12:00 | HS Ad
- “조회수 2억 7천만 회” HS애드 역사상, 어쩌면 한국의 광고 역사상 최고 조회수일지도 모릅니다. 조회수의 대부분이 순수 오가닉이었고, 사람들은 누가 시켜서 억지로 보는 것이 아니라 ‘1일 1깡’ 처럼 ‘1일 1범’ 했습니다.
- [Special Report] Out Of Home Media -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구현이 관건
- 2016.12.12 12:00 | KAA저널
- Special Report II _ 2017 미디어 전략 ③ 최근 국내 광고 매체시장은 경기 불황의 연속으로 인한 기업들의 광고비 투자 정체와 디지털을 중심으로 급속하게 늘어나는 다채널 시대의 채널별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일부 디지털 매체를 제외하고는 2017년 광고시장을...
- [Media Insight] 미디어 빅뱅
- 2016.02.18 12:00 | 광고계동향
- 글 이구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 이노베이션센터 센터장 모바일 검색 비중이 데스크톱을 넘어섰다 2015년 여름, 구글의 검색 비즈니스 VP인 ‘아밋 싱할’이 한 이야기다. 이미 해가 바뀌었고 스마트폰의 공급과 사용자들의 이용시간이 늘어났으니...
- [Close Up 4] 에피코리아, 2015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개최
- 2015.05.12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4월 23일(목)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에서 ‘2015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의자 회장과 최환진 집행위원장을 비롯해 올해 공동심사위원장을 맡은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이사, 닐슨코리아 신은희 대표이사,...
- [Special Issue] 2015년 제약과 의료서비스 광고 시장 전망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2015년 제약 및 의료기관과 서비스 광고에는 변화와 도전에 맞는 전략이 필요하다. 국내외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시장 선점과 마인드쉐어 확보를 위해, 글로벌 문화와 개인에 집중한 브랜드 전략이 병행되어야 한다. 건강과 생명을 다루는 사회적 책임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