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Best Creative] 위메프 '느와르, 쿵푸'편
- 2013.12.11 12:00 | 광고계동향
-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위메프의 ‘느와르, 쿵푸’편이 선정되었다. ‘느와르, 쿵푸’편은 광고회사 ‘대홍기획’과 프로덕션 ‘퍼플레인’이 제작하였으며, 11월 6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위메프의 '느와르, 쿵푸'편,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
- 2013.11.27 12:00 | 한국광고협회
- 사로잡은 한마디, “싸 다~~!” 위메프 '느와르, 쿵푸'편 복고와 유머의 절묘한 조화로, 소비자의 ‘기억’을 사로잡다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보령제약 겔포스M의 ‘행복해라 대한민국’편이 선정되었다. ...
- [ENCYCLOPEDIA] 소셜 돋는 커머스
- 2011.04.18 12:00 | HS Ad
- 얼마 전 모 기능성 과일음료 브랜드에서 이틀동안 한 잔에 5,500원인 음료를 50%할인해서 2,750원에 살 수 있는 쿠폰 판매를 시작했는데,1시간 만에 2만장이 팔렸고, 결국 15만장 완판을 기록했다. ‘소셜 돋는 커머스’ 사례다..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 2021.01.25 12:00 | CHEIL WORLDWIDE
-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 인크로스,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이용 현황 데이터 발표
- 2019.01.18 12:00 | 인크로스
-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216050?대표 이재원)는 18일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보고서를 통해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이용 현황 데이터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