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2021한국광고대회 Create Chance in Chaos! 50년 광고 역사와 함께한 연합회, 100년 미래 대한민국 광고 그리다 올 한해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ADZ의 지면을 빌어 대한민국 광고산업 역사...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0.2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9월 15일 줌을 이용한 화상회의로 개최됐다.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Special Issue]광고인의 축제 '2019 한국광고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2019.12.23 12:00 | 광고계동향
- ‘2019 한국광고대회’가 11월 22일(금) 롯데호텔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본 대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광고계 연례행사로써 올 한해 모든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현장에서 애쓴 광고인들의 열정을 치하하고 광고계의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 [KAA광장] KAA광장
- 2018.04.06 12:00 | KAA저널
- 2018년 제1차 편집위원회 지난 2월 1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제1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 [GLOBAL MARKETING] 중국, 소비자 직접 참여하는 C2B로 글로벌 온라인 쇼핑 선구자 되다!
- 2018.02.01 12:00 | HS Ad
-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 ‘끓여 먹는 컵라면’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