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2021한국광고대회 Create Chance in Chaos! 50년 광고 역사와 함께한 연합회, 100년 미래 대한민국 광고 그리다 올 한해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ADZ의 지면을 빌어 대한민국 광고산업 역사...
- ‘지금’과의 소통
- 2021.06.15 12:00 | HS Ad
- 모든 단어 앞에 ‘지금’을 놓으면 가장 중요한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지금 친구, 지금 순간, 지금 감정, 지금 여행, 지금 꿈... 지금은 현재이기에 수많은 가능성과 기회가 있습니다. 지금 친구에게 가장 잘해줄 시간이 아직 남아...
- SK이노베이션 <하이이노베이션 - 절전모드 편>
- 2020.09.1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글로벌 에너지화학기업 SK이노베이션. 이번 캠페인 과제는 에너지화학업의 경계를 넘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글로벌 일류기업 SK이노베이션의 기업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라는 신규 통합서브 브랜드에 ‘친환경’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것입니다.
- 시대정신을 공유할 줄 아는 브랜드의 능력! Sharable, 11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11.06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드는 많은 소비자가 자신의 브랜드를 인정하고 함께하기를 원하죠. 소비자들이 추종하는 소위 대세 브랜드에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시대가 추구하는 정신을 지향하며 그것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것이죠. 대세 브랜드들은 변화가 시작되는 지점을 간파하고, 그것을...
- 소셜 임팩트를 장착하라
- 2019.11.05 12:00 | CHEIL WORLDWIDE
- 기업의 활동이 ‘사회적으로 긴급하고 중요한 이슈에 대해 유의미한 긍정적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소셜 임팩트(Social Impact)라 부른다. 어느 기업이든 사회적으로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을 동시에 미치게 마련이지만, 소셜 임팩트는 기업이 추구해야 할 긍정적...
- [News Brief] SM C&C 광고사업부문, 라디오 동화 광고 3편 어린이 동화책 발간
- 2018.10.12 12:00 | 광고계동향
- C&C 광고사업부문(대표 이준식)은 유한킴벌리와 함께 국내 대표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라디오 동화 광고 캠페인을 어린이용 동화책으로 엮어 출판했다.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공익광고콘텐츠를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자는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