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Theme] 마케팅을 넘어 '왕홍 경제'까지
- 2017.07.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6년, 국내에 왕홍 마케팅 전파 국내에 왕홍이라는 단어가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2016년 초반기부터 였다. 국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글로벌 SNS를 통해 실행하여 왔으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다른 중국 로컬 플랫폼(웨이보,...
- 낸시 F. 코엔 저, BRAND MASTERS : 브랜드로 세상을 창조한 6인의 경영자들
- 2005.03.01 12:00 |
- 8984071161 이 책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는 확고한 믿음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브랜드 리더십이다! 지겹도록 쓰였던 브랜딩이라는 말의 의미를 새로운 마음으로 돌아보게 하는 책. 웨지우드 도자기, 하인즈 케첩, 마셜 필드 백화점, 에스티 로더 화장품, 스타벅스 커피, 델...
- [TREND INSIDE MARKETING] K-BEAUTY의 마케팅 교훈
- 2018.04.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한류(The Korean Wave)란, 한국의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붙여진 용어이다. K-Pop, K-Drama에 이어 K-Beauty로 이어지고 있다. 2003년에 '겨울연가'와 '대장금'이 한국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알렸고, 이후 '별에서 온 그대'(2014)와 '태양의...
- [SPECIAL THEME] 계산된 명분보다 순수한 목적으로 접근하라
- 2011.03.2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기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전방위 캠페인, 착한 기업 이미지를 파는 톡톡 튀는 광고까지. 세계적 기업들의 사회 공헌 활동이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진정성이 더해지고 접근 방법이 다양해진 ‘착한 마케팅’을 지켜보는...
- 유혹하거나, 매혹당하거나 - 향수이야기 Ⅰ
- 2010.04.28 12:00 |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기원전 4000년부터 인류가 만들어 사용해온 향수는 유혹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실제 인간의 여섯 가지 감각 중 후각을 통한 경험이 가장 강렬한 이미지를 남긴다는 연구 결과를 볼 때, 향을 제대로 다루는 사람에게서 느껴지는 매력이 전혀 근거 없는 일이 아님을 알...
- 에로티시즘 광고의 거장, 톰포드
- 2009.12.16 12:00 | CHEIL WORLDWIDE
- 영국 태생의 철학자 앨런 워츠는 ‘우리가 살고 있는 장소가 우리가 누구인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했다. 10대 때 뉴욕으로 이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그 곳에서 미술사와 연기, 그리고 인테리어와 패션디자인을 공부한 톰포드(Tom Ford). 성적 무의식과 섹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