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와 만난 쇼핑, 우리의 쇼핑 경험은 어떻게 바뀔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챗GPT와 함께 시작된 AI 열풍이 우리 일상을 바꾸고 있다. 우리의 삶을 디지털화시키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넘어 모든 영역에 AI가 적용되어 변화시키는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시대를 마주하고 있다. 마케터들이 관심 있는 유통 분야 역시...
-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 2024.02.26 12:00 | HS Ad
-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개발에도 나섰다.
- [애드이야기/CAMPAIGN]세상에 없던 새로운 혜택 경험의 시작 ? O2O마케팅솔루션 ‘혜택히어로’ 개발
- 2024.02.19 12:00 | HS Ad
-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 런칭! HSAD 신규 비즈니스 ‘혜택히어로’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 HSAD, 쿠팡과 리테일 미디어 광고 비즈니스 협업
- 2023.12.29 12:00 | HS Ad
-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및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을 위해 협업합니다. 리테일 미디어 광고는 온 · 오프라인 매장 등 유통 채널의 공간에 있는 광고를 말하는데요. 쿠키리스(개인정보 제공 제한) 시대에도 정밀한 타깃 마케팅이 가능해 차세대 광고매체로...
- AI가 상상하지 못한 크리에이티브, CONTEXT에서 답을 찾다
- 2023.12.22 12:00 | 광고계동향
- AI가 광고 영역을 전부 대체할 수 있을까? 애드아시아 203 서울의 많은 사람들이 논의한 주제이다. 허나, AI가 대체할 수 없는 영역이 존재한다는 의견 또한 존재했다. 하쿠호도(Hakuhodo)의 켄타로 키무라(Kentaro Kimura)가 그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