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주)패션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9.21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애드컬럼 2015.06.24
- 기존 장난감, 식음료 영역에서 최근에는 패션, 아웃도어, 정보통신 등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 키덜트족이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도 심화되고 있는 상황. 키덜트족을 둘러싼 새로운 풍속도를 살펴본다. 키덜트 시장의 성장 ...
- 애드컬럼 2014.06.20
- 조미재 이사, 네임넷, cmj@namenet.co.kr 매번 브랜드 네이밍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늘 걱정이 앞선다. ‘고객들이 원하는 2, 3음절의 발음하기도 기억하기도 쉬운 표현은 한정되어 있고, 새로운 패턴도 시도해 볼 만큼 해 보았는데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고객들이...
- 광고 2013.06.04
- PPL은 요즘은 개념이 확대돼 사무실이나 건물의 촬영 장소 제공, 지자체의 관광지나 명소의 촬영지 제공 등도 포함한다. 심지어 할리우드 영화의 특정 도시 노출, 군수장비 지원도 넓게 보면 PPL의 영역이다. 또, TV에서는 PPL이 제도화돼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