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00.09.01
- 파괴 최신 유행CF의 감성코드 총망라 "어! 해태음료의 『갈아만든 배』 광고가 변했네?" "야, 이번 해태음료 광고 재미있지 않니?" 그동안 "갈아 마실~거다!"란 카피로 제품의 특성을 전달하는 데 주력해왔던 해태음료의 갈아만든 배가...
- 광고뒷이야기 2003.02.27
- <광고주 : 해태음료, 광고회사 : 제일기획>갈갈이 박준형, "앞니로 쥬스 갈아 놨어요~”해태음료 슈퍼 팬돌이 ''갈갈이'' 편, 개그콘서트 ''갈갈이 3형제'' 코너 패러디한 코믹 광고 제작갈갈이 박준형, 특유의 길쭉한 앞니로 오렌지와 포도 갈아 슈퍼에...
- 기획 취재/조사 2022.07.14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기획 취재/조사 2013.02.01
- 2012년의 국내 전체 광고 시장은 런던올림픽, 여수엑스포, 국회의원선거, 대통령선거 등 주요 국가적 행사와 신규 미디어렙법 시행, 종편채널 등장, 종일 방송 시행 등의 미디어 이슈에도 불구하고 장기간 경기불황의 지속으로 인한 투자심리 약화로 전년 대비해서 성장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