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18년 2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8 pages
|
2018.03.15
|
파일형태
:
조회
1225
┃
다운로드
1
목차
1. 시장규모
2. 매체 현황
3. 광고주 현황
4. 업종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50대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4월 호
2023 타겟 리포트_30대
[2024년 3월] 2024 NPR 요약보고서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관료출신 사외이사의 선임여부, 선임여부의 변화 및 선임비율에 따른 기업가치의 차이-유가증권시장을 중심으로
기관투자자의 투자기간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변형된 기술수용모형(TAM)적용을 통한 증강현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재무제표의 비교가능성이 경영자예측정보에 대한 재무분석가의 예측수정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지식공유에 대한 속성신뢰의 매개효과
청소년의 TV광고에 대한 태도와 충동구매행동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팀 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