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유럽 디지털 마켓 인사이트
자료요약
유럽 온라인/모바일 시장 주요 이슈
유럽, 아시아 다음으로 인터넷 유저가 많은 대륙으로 손꼽혀
-1996년만 해도 전 세계 온라인 인구의 66%는 미국인이었지만, 2012년에는 13%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남.
-2012년 기준 대륙별 인터넷 유저 통계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42%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유럽이 27%로 그 다음을 차지함. (아시아(42%) > 유럽(27%) > 북아메리카(14%) > 중동아시아/아프리카(9%) > 라틴아메리카(8%))
-유럽 사람들의 주말 기기 사용 행태를 살펴 보면 오전과 오후 시간 대에는 PC 이용률이 높았으며, 저녁 시간 대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기기 사용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남. 특히 오후 9시에 태블릿 사용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유럽, 아시아 다음으로 인터넷 유저가 많은 대륙으로 손꼽혀
-1996년만 해도 전 세계 온라인 인구의 66%는 미국인이었지만, 2012년에는 13%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남.
-2012년 기준 대륙별 인터넷 유저 통계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42%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유럽이 27%로 그 다음을 차지함. (아시아(42%) > 유럽(27%) > 북아메리카(14%) > 중동아시아/아프리카(9%) > 라틴아메리카(8%))
-유럽 사람들의 주말 기기 사용 행태를 살펴 보면 오전과 오후 시간 대에는 PC 이용률이 높았으며, 저녁 시간 대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기기 사용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남. 특히 오후 9시에 태블릿 사용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목차
2013 유럽 디지털 마켓 인사이트
01. 유럽 온라인/모바일 시장 주요 이슈
02. 카테고리별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03. 국가별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04. 국가별 주요 로컬 매체
01. 유럽 온라인/모바일 시장 주요 이슈
02. 카테고리별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03. 국가별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04. 국가별 주요 로컬 매체
2013 유럽
디지털 마켓
인사이트
국가별
광고
유럽
모바일 시장
온라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