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값하는 케이블 TV, 지상파TV 창의적 변화필요
KAA저널 | 한국광고주협회 | 2 pages| 2009.07.07| 파일형태 :
조회 1154 다운로드 24
자료요약
지상파 TV가 개국한지가 올해로 14년째를 맞고 있다. 초기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았지만 지금은 당당히 미디어믹스(Media Mix)에 포함되는 선호매체로 자리를 잡고 있다. 물론 지상파TV가 1위의 자리를 내주었다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굳건히 자리잡고 있느 ㄴ지상파 TV의 틈바구니를 뚫고 어엿하게 자리 잡은 케이블 TV의 성공방정식을 풀어보는 것도 기존 매체 및 새롭게 등장하는 뉴미디어에 시사하는 바가 클 듯하다.
목차
고양이는 호랑이랑 닮았지만 호랑이가 될 수는 없다

고양이 진면목을 보이다

호랑이는 고양이를 닮아가야 할까?

듬직한 호랑이형, 창의적인 호랑이씨
방송산업 지상파TV 케이블TV 미디어믹스 선호매체 뉴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광고주협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