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호 [2020년 11월] 인도네시아 디지털 마케팅 시장 트렌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1 pages| 2020.12.02| 파일형태 :
조회 2180 다운로드 0
목차
1. 인도네시아 국가 개요
1) 인도네시아 인구 수
2) 인도네시아어 종교
3) 인도네시아 문화
4) 인도네시아의 언어 및 특징
5) 인도네시아 지역 별 특징
6) 인도네시아 최신 소비 트렌드
7) 인도네시아 O2O 서비스
8) 인도네이상 내 한국 트렌드
9) 인도네시아 공휴일
 
2.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1)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특징
2) 인도네시아 내 성공한 한국 기업 및 전략
3) 인도네시아의 옥외 광고
 
3. 인도네시아 광고 시장
1) 인도네시아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 인도네시아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 인도네시아 디지털 이용 행태
5)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6) 인도네시아 SNS 마케팅
7) 인도네시아 온라인 결제
8) 인도네시아 옥외 광고
 
4. 주목해야 할 미디어
1) 유튜브
2) 페이스북
3) 인스타그램
4) 트위터
5) 라인
6) 쇼피
7) 토코피디아
8) 그랩
#11월 #인도네시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