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호 [2020년 11월] 식음료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20.12.02| 파일형태 :
조회 973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 이용 행태 - 온라인을 통한 식료품 구매 및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 증가
· 업종 이슈 -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별화 전략에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콜라보 영상 바이럴 캠페인
· 광고주B - 정교한 타깃팅을 통한 신제품 홍보 및 퍼포먼스 유도 캠페인
#11월 #식음료 #음식배달서비스 #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