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9월
#가전업종캠페인
#광고주
#코로나19
#가전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