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고객과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략 확대
· 식음료·생활·패션/뷰티 업계, D2C전략으로 '자사몰' 활성화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키즈 관련 브랜드몰 할인 이벤트 제공 캠페인
· 광고주B - 생활용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자사몰 유입 유도 캠페인
· 고객과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략 확대
· 식음료·생활·패션/뷰티 업계, D2C전략으로 '자사몰' 활성화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키즈 관련 브랜드몰 할인 이벤트 제공 캠페인
· 광고주B - 생활용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자사몰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8월
#D2C